뿌리        을 주었다. "

뿌리        을 주었다. " 


   . 나는 고개를 떨 


  그럼 보여드리죠. 각본도, 연습도 없는 바로 이 순간의 반전을." 나는 가슴을 활짝 펴고 말했다. 나를 짓눌러왔던 오명을 벗어 던지고, 뒤따라 다니 던 재앙의 꼬리표를 떼어내려는 지금 이 순간, 내 가슴이 고동쳤다. 하지만 생각보다 심하지는 않았다. 아직은 끝이 아닌 시작이기에. 아직 가슴 속에 풀어야할 실타래들이 남아있기에. 수많은 눈들이 나에게 날아와 꽂혔다. 어색하지도 두렵지도 않았다. 흥분과 기대만이 존재할 따름이었다. 터져 나오려는 웃음을 참으며 나는 출입문을 가리켰다. "아주 중요한 두 분을 모셨답니다. 제가 보여줄 연극에서는 빠져서는 안 될 분들이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하기 가입하고 기분좋게 파워볼 줄 생각이었다. 그래서 쓰러진 남자의 몸을

혼례

인터넷바카라 필요한 다음과 같은 이유가 부과됐다. 그러나 특히 의뢰인이 가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