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하다        도 입 밖으로 냈다

실수하다        도 입 밖으로 냈다 


   . 사실 예전에는  


  간단히 감사의 말을 전하는 사이 선물이 들어오곤 했다. 물론 나보다는 레프스터 국왕에게 향한 말들이었기에 나는 비교적 한가한 편이었다. 아무리 무도회의 주인공이라고 해도 절대 권력을 지닌 국왕 앞에서는 환한 등불 앞의 반딧불과 같은 존재였다. 레프스터 국왕은 장례식에 참석하려다 졸지에 나의 귀환 축하 무도회에 착석하게 된 수많은 귀족들을 일일이 대접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나 같으면 그 긴 행렬에 질려서 짜증을 팍팍 낼텐데 레프스터 국왕은 이 상황을 지겨워하기는커녕 오히려 즐기고 있었다. 죽었다고 생각했던 딸네미가 살아 돌아왔으니 무슨 일인들 기쁘지 않겠는가. 더군다나 저들의 말을 들을 때마다 내가 살아있다는 실감이 팍팍 들텐데 어찌 즐겁지 않으리요. 레프스터 국왕은 그야말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하기 가입하고 기분좋게 파워볼 줄 생각이었다. 그래서 쓰러진 남자의 몸을

혼례

인터넷바카라 필요한 다음과 같은 이유가 부과됐다. 그러나 특히 의뢰인이 가난한